마닐라에서 보라카카이 까띠끌란공항 팔익스프레스(에어필익스프레스) 국내선 이동
보라카이에 가는 방법은 여러가지 방법이 있다. 대부분 보면 깔리보로 도착하는데 깔리보로 도착하면
차량이동으로 선착장 까지 가야 하는 불편함이 있어 우리는 까띠끌란으로 이동 하였다.
까띠끌란으로 가는 직항이 없기도 하고 마닐라도 조금 구경하고 갈겸해서 마닐라에서 2박 하고 보라카이로 이동 하였다
마닐라에서 보라카이로 국내선을 탈때는 필리핀항공익스프레스가 까띠끌란 공항으로 들어간다.
까띠끌란 공항에서 내려서 사람들이 가는 방향으로 걸어가면 보라카이로 들어가는 배를 탈 수 있는 곳으로 연결 된다.
깔리보 공항으로 들어갔을 때의 차로 이동하는 불편함은 많이 없어진다.
마닐라에서 까띠끌란으로 이동시 항공요금은 1500페소 요금도 있다.우리돈으로 약 4만원 미만이다.
가끔 프로모션 뜰때는 1페소 짜리도... 그럼 대박인것이다.
에어필 익스프레스는 3청사에서 탑승이 가능 하고 아래의 사진과 같이 프롭기를 이용해서 움직인다.
예전에 제주에어의 프롭기들과 비슷한 모델인것 같다.
까띠끌란 선착장에서 비행장까지 트라이씨클 타고 5분 정도 걸리는것 같다.비용은 50 페소 정도 이다.
사람들 따라가다 보면 다 해결된다. 복잡하지 않다.
비행시간은 약 1시간 정도 걸리고 비행기는 작지만 크게 불편하지는 않다.
인천에서 바로 보라카이를 갈때는 깔리보 공항으로 가는것이 좋지만 마닐라를 거쳐 마닐라 구경도 하고 보라카이로 들어갈 경우
까띠끌란으로 들어가는 것도 방법인듯 하다.
일정이 길 경우 마닐라에서 여유있게 2일 정도 구경하고 보라카이를 들어가는 것도 괜찮은 방법인듯 하다.
보라카이에서 나올때는 깔리보에서 인천으로 바로오는 것이 편할 듯하다.
'세상의 나들이 > 마닐라'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닐라 맛집 소피텔 클럽룸 스파이럴 부페 (0) | 2015.07.03 |
---|
WRITTEN B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