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풀터치 핸드폰(?) 참 많이 나오죠?

저도 햅틱팝을 구매하여 사용하고 있습니다.

터치폰이면서 24개월 노예계약이 되어 있지만.. 그래도 요금제 자유이고 할부금도 없고 부가서비스도 없기 때문에 나름 만족하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터치폰 사용하면 가장 먼저 나타나는 증상이 터치폰이 아닌 다른 사람의 핸드폰을 다룰때 자꾸 화면에 터치를 하게 되네요..

습관이 무섭습니다.

아무튼 이 햅틱팝(에니콜은 완전 햅틱으로 우려먹네요.. 아몰레드도 햅틱이니...)을 잘쓰고 있다가 몇일전 황당한 일을 당했습니다.



기존의 폴더형이나 슬라이더형의 핸드폰들은 전화를 걸거나 받고난 후 종료하기 위해 폴더를 닫거나 슬라이드를 내리거나 해서 전화기를 종료를 시켰습니다.

그런데 이 햅틱의 경우 그런 기능이 없기 때문에 종료버튼을 눌러줘야만 전화가 끊어 집니다.

몇 일전 이었습니다.. 차량을 운전하면서 이어폰을 사용하여 통화를 하고 있었습니다.

이어폰으로는 종료하는 기능이 없기 때문에 종료 버튼을 눌러줘야 겠지만 운전중이라 그냥 상대방과 전화를 마치고 차의 손잡이에 핸드폰을 올려놓았습니다..
(운전중 핸드폰 사용은 위험합니다..ㅋㅋ)

그리고 터치폰인 경우 전력의 손실을 줄이고자 몇초뒤면 화면이 꺼지는 상태가 되는 기능이 있습니다.



주차하고 집에 들어와서 평소와 똑같이 옷갈아입고 씻고 핸드폰 문자 왔나 확인 하려고 핸드폰의 hold버튼을 누르는 순간 경악을 금치 못했습니다.

계속 통화중인 것입니다. 상대방도 통화에 종료 버튼을 누르지 않은 것이였습니다.. 상대방이야 받은사람이니까 괜찮겠지만..

전 핸드폰 요금 48분을 그냥 보내버린것입니다.. 두대의 전화기는 도대체 누구랑 통화를 하고 있었을 까요..



한달에 핸드폰 요금이 3만원 밖에 안나오는데.. 이번달은 좀 나오게 생겼습니다.ㅋ

이번건을 와이프한테 이야기 해주니까 어떤 사람이 와이프를 속이고 술집가서 술을 마시고 있었는데 와이프한테 전화가 와서 친구들이랑 술마신다 하고 전화를 끊었는데 저와 마찬가지로 서로 끊지를 않은 것입니다.

그런데 그 남자가 다른 여자한테 작업하는것을 와이프가 핸드폰으로 다 들었다고 하네요..그래서 지금 이혼을 한다느니 어쩐다 하고 있다고 합니다.

햅틱 아니 터치폰 쓰시는 분들 꼭 종료 버튼 누르세요.. 전화비 많이 나옵니다.

WRITTEN BY
한량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