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까지만 해도 잉크를 사려면 무조껀 리필잉크를 구매하여 사용해 왔다. 회사에서도 친구, 친지 추천에서도..

그런에 이번에 생긱 HP의 잉크어드벤테이지 F735 제품.. 잉크값이 싸다.. 

HP 공시된 바로는 정품 잉크가 9천원대..

인터넷 4월 22일 현재 최저가  블랙 7,820원 컬러 8,020원 이라고 한다.  대략 600장을 출력 한다고 하니.. 한장에 12원 꼴..

드뎌 책상을 치우고 프린터를 자리 잡았다.

프린터 또한 크기가 별로 크지 않아서.. 공간도 많이 차지 하지 않고.. 저 위치가 딱이다..

HP 735 잉크어드벤테이지 프린터.. 디자인 맘에 들고 나의 HP 컴퓨터와 색상도 비슷하고.. ^^ HP의 컬러 감이 저렇게 가려고 하나보다..

흑백의 무채색으로 HP홈페이지 들어가 보았더니.. 홈페이지 마져.. 흑백계열의 무채색으로.. 나야 뭐.. 디자인은 잘 모르지만.. 그래도 예전 홈페이지보단 훨씬 멋진거 같다.

그런데 부담스러운 것은.. 저 광택이 부담스럽다..ㅋㅋ 지문이 너무 잘찍힌다는...

어라? 전원만 연결했을 뿐인데.. 혼자 꼼지락 거린다. 뭐지 하더만.. 카트리지 정렬을 하는거 같다. 직직 하면서 저걸 찍어내는데..

홋... 마지막 인쇄 다 끝내고 뱉어내는 힘이.. 변강쇠(ㅡ,.ㅡ) 다.. 많이 오바 하여 .. 종이를 던져 버린다..ㅋㅋ


USB를 꼽고.. 바로 새 하드웨어 검색을 한다.

난 직업이 컴쟁이인데.. 아주 단순한 생각을 했다..

피씨도 HP니까 자동으로 인식해서 잡아주겠지..ㅋㅋ 바보같은 생각.. 순간 기다리고 있던 내가 창피하다.


박스에서 요넘의 씨디를 다시 꺼네어 넣었다.. 넣자마자... 자기 혼자. 열심히 일한다.
 


앗.. 그런데 이 화면 차단하지 말란다.. 내가 뭘 했다고.. 차단했다고 그러지?
아무것도 한것이 없는데..

컴퓨터 재부팅 하고 씨디 넣고.. 어 계속 이화면 나온다.. 왜이러지.. 내가 뭘? 다음 누르면 계속 차단했다고 한다.

이런..원인을 알아보니 안철수 연구소의 V3 Lite 바이러스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는데 그것이 설치 프로그램을 차단하는 것이다.

설치를 계속하기 위해서는 바이러스프로그램을 종료시키면 바로 진행이 된다.

이문제는 아마도 HP에서 풀어야 될듯 하다.

바이러스프로그램 때문에 30분이상 소비하고.. 진행이 원만하게 이루어 졌다..
너무 강하게 프로그램을 차단하고 있는거 아니야..ㅡ,ㅡ;;

설치를 다 끝내고 처음으로 해본것은... ㅋㅋ


이녀석들.. 나의 콜랙션이기도 한 이녀석들 보기와는 다르게 가격이 엄청 비싸다는 ㅡㅡ;;
아주 소중히 장식장에 모셔 놓았던 녀석들인데.. 이제는 .. 아들녀석의 장난감이 되버렸다는.. 그래도 아주 비싼건 아직 안열어 주었다.ㅋㅋ

이녀석들을 포토샵에서 스캔해봤다..ㅋㅋ 일단 F735의 장점인 뚜껑 분리 하고..ㅋㅋ 분리되는 이유가 두꺼운 책도 스캔한다는 장점.. 그래서 저녀석들을 스캔 해 보았다..

오호...

포토샾에서 바로 스캔되는 녀석들.. 따로 프로그램 설치한건 아니도 포토샾에서 자동으로 HP F735 인식디어 스캔이 진행이 된다..


스캔된 최종파일...ㅋㅋ 선명하다.. 재미 있는데...
스캔다음으로 해본건.. 그래도 프린터인데.. 출력을 해봐야 겠다..

출력해 본것은 뮤즈님 의 블로그에 있는 소닉...
뮤즈님의 허락도 안받고.. 그냥 들고와서 출력해주는...ㅡ.,ㅡ;; 
이거 출력해서 아들만들어 주면 바로 찌그려트려 버리겠지만...ㅋㅋ

짜잔... 출력 해보았다.. 다 만들고 나서 인증샷 한번 올려야지..ㅋㅋ

아무튼... 설치의 우여곡절이 있었지만.. 잘 설치가 되었다..

이제 부터 출력 시작인데.. 한번 미친듯이 출력해 봐야지.. 잉크값도 싼데..

불경기 잉크값도 아깝다 설치 1편..-> 보러가기

WRITTEN BY
한량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