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는 에어쇼가 서울공항과 오산에서 같은 주에 열렸습니다.

오산은 10월 21일 하루만 진행을 하였고 서울 에어쇼는 19일 부터 25일까지 진행을 하였네요..

오산은 회사 일정때문에 다녀오지 못해서 아쉬웠는데..

지인의 사진 제공으로 멋진 사진을 올려 보았습니다.

서울에어쇼에서는 날씨가 좋지 않아 사진이 많이 흐리게 나왔는데.. 오산에어쇼에서는 날씨가 짠하게 나와  멋진 사진을 건질수 있었다고 합니다.

사진의 권리는 모두 이카루스(http://flyicarus.pe.kr/)님에게 있으며 사진의 상업적 이용은 절대 불가함을 먼져 밝힙니다.

또한 멋진 항공사진이 보고 싶으신 분은 이카루스님의 블로그를 방문 부탁 드립니다.


출발전 활주로에서 엔진시동을 걸고 정렬하고 있는 모습니다..


뭐 이제 다이아몬트 편대 비행은 많이 들 보시는 것이지만.. 사진이 너무 잘나온 관계로 또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뒤에 연막장치(?)를 켜고.. 운행하는 모습은 정말이지 아찔하도록 멋있습니다.


서로 위아래로 보면서 가는 비행은 탑건에 나왔던 장면이죠?


사진 각도상 완전히 두대가 붙어가는 모습으로 연출되었습니다.


급상승후 급강하.. 여전히 가슴 설레게 하는 모습입니다..

시아에서 사라졌다가.. 갑자기 급강화 하는 모습을 보면 탄성이 절로 나옵니다.


총 6대가 이륙을 해서 4대가 편대 비행을 하고 2대가 자유비행을 하면서 쇼를 보여주다 나중에는 6대 모두  편대 비행을 하는 모습입니다.


전 이비행이 너무 멋있더라구요.. 기수를 들고 아주 천천히 기동하는 모습.. 그러다가 갑자기 쓩..하고 날라가는 모습..



사진으로 그 멋짐을 다 표현할수는 없지만.. 역시 에어쇼는 어린이건 어른이건 맘을 설레게 하네요..


멋진 단독 샷들 입니다.

우리나라의 대부분의 공항은 군사 공항으로 되어 있어서 원칙적으로 사진촬영이 금지되어 있습니다.

그래도 공항에 가면 사진을 찍어오긴 하지만요..

오늘은 너무 멋진 사진들이 많아 사진들 위주로 포스팅 하였습니다.

아무튼 이카루스님의 좋은 사진 제공으로 멋진 에어쇼를 보게된것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WRITTEN BY
한량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