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의 시드니 여행을 패키지로 다녀왔습니다.(블로그에 높임말로 바꾸기로 했습니다.^^)

패키지 여행을 절대 싫어하는 우리는 돈의 압박으로 패키지를 다녀 올수 밖에 없었습니다.

확실히 패키지가 돈이 적게 들긴 한데.. 뭐라 그럴까.. 많은걸 본거 같은데.. 왠지 아쉽고.. 기념품샵에만 들른거 같고..

이번에도 시드니 여행 패키지에 있는 오스트랄리안 파충류공원(The Australian Reptile Park)에 다녀 왔는데..

뭐 파충류공원이라고 하지만.. 에버랜드가 더 좋은거 같고...


들어가는 입구의 목도리 도마뱀(?)이 크게 자리 하고 있습니다

파충류 공원은 시드니~뉴캐슬 고속도로 가까이에 시드니 센트럴 코스트의 서머스비(Somersby)에 위치해 있고  유명한 포트스테판가는 길에 있어 아마도 같이 포함해서 관광시켜 주는거 같네요..



유명한 황금 박쥐들..ㅋㅋ 털색이 누런색이라 황금 박쥐라고 하던데..

우리나라에서 보는 박쥐들 보다는 훨씬 크긴 컸습니다.


드디어 코알라.. 호주의 유명한 동물인 코알라와 캥거루 ...

 손수 직접 먹이를 주기도 하고 캥거루를 쓰다듬고 코알라를 안아볼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고 했는데.. 저녀석 역시 잠만 자고 있네요.


느릿느릿 유칼립투스 나무를 먹으로 가는 중인데. 정말 느리게 움직이고.. 코알라 냄새가 많이 많이 구립니다..
어떻게 만지라는 거야.

저녀석들이 자는것이 아니고 유칼립투스 나무의 특이한 마약 성분과 비슷한 성분으로 계속 취해 있는거라 합니다.


파충류 공원 답계 여러가지 파충류들이 있었는데.. 아이와 왔으면 참 좋았을뻔했습니다.. 아이 낳기 전에 시드니를 다녀와서 좀 아쉽네요..


많이 보이는 카멜레온이죠.. 색깔변하는 건 못봤습니다.^^

여러 종류의 뱀도 많았고.. 호주까지 가서 왜 이런데 데리고 오는거야 라는 생각을 처음에는 했었습니다.

이거 뭐 생색내기도 아니고..

하지만 여기서 느낀점은.. 호주에는 여러 공원에 취사할 곳이 참 많이 있었습니다.

가족끼리 공기 좋은 곳에 나와 동물들과 함께 .. 몇몇의 동물들은 자유롭게 공원을 사람들과 같이 다니고 있습니다. 밥을 먹는데 타조가 오더군요..

우리내 공원과는 뭔가 좀 다른 자유롭고.. 아이들에게 자연을 그대로 느낄수 있게 되어 있고 가족간의 여유가 보이는듯 하였습니다.

공원가서 줄서 있기 바쁘고 고가의 공원내에서 파는 음식을 먹고 차막히면서 움직이는 것과 다르게 좀 여유있고 자연 친화적이고 자유롭고..

아무튼 뭔가 다른것을 많이 느끼게 되었습니다.

처음에 가졌던 이게 뭐야라는 느낌에서 호주의 자연과 함께하는 생활을 조금이나마 느끼고 왔습니다.^^

WRITTEN BY
한량이

,